본문 바로가기
▣신나는세상/#재미있는 이야기

눈에 샴푸가 들어갔다.

by 둘룽드 2008. 11. 25.
샤워를 즐겁게 하고 있었다.

'노바데 노바데~ 원츄'

흥얼거리면서 손뼉을 치고 있었는데

그만 손에 뭇힌 바디샴푸가 눈으로 강타.

나는 으억 하면서 재빨리 흐르는 물에 눈을 씻었다.

그러나 고통은 나를 비웃는듯 밀려왔고

나는 쓰디쓴 고통을 찬물로 마사지하며 컨트롤 하고 있었다.

그리고 조금 고통이 감소하고 약간 버틸만 할때

컴퓨터를 다시 키고 지식KIN 로 들어가 검색을 해보았다.

곰색어: 눈에 샴푸

그러자 다들 나와 비슷한 증상이 나온 것이다.

아 한번쯤은 다 당해봤군.

나는 안심하고 이 글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